본부소개

강원도기업

기업소개

본문 시작

㈜웰빙엘에스

㈜웰빙엘에스
대표자
이득식
설립일
2006-07-03
분야(업종)
제조업
주요생산판매제품
건강기능식품
홈페이지
http://www.wellbeingls.com
기업소개

주식회사 웰빙엘에스는 곡류발효식품 유래의 식물성유산균 등 프로바이오틱스를 전문으로 연구·생산·판매하고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뿐만 아니라 이를 이용한 다양한 발효제품을 연구개발하여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GMP시설에서 제조되는 건강기능 식품과 프로바이오틱스로 발효시킨 곡류발효식품 등이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및 효모 등으로 공서배양한 기능성이 우수한 유산균생성물질(포스트바이오틱스, Postbiotics), 그리고 각종 소재를 이용한 유산균 발효식품 등이 있습니다. 이는 주식회사 웰빙엘에스가 보유하고 있는 식물성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에 의한 첨단 발효기술로 탄생시킨 제품들입니다.


또한 최근에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숙취해소 유산균인 ‘술애타유’를 출시하여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기존의 숙취해소제와 달리 ‘술에 타서 마시는 식물성유산균’으로 숙취해소는 물론 장트러블도 해소가 되는 획기적인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곡류발효식품 유래의 식물성유산균을 각종 가공식품(빵류, 절임류, 김치류, 만두, 국수, 떡류 등)에 소재로 적용하여 맛과 기능을 향상시킨 건강지향의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첨단 발효공법으로 기술개발한 제3세대 기술혁신 제품인 ‘식물성유산균 발효콩’을 생산하고 있으며, 차세대 식량자원인 고품질의 고단백질을 함유한 식용곤충 쌍별귀뚜라미를 이용한 ‘성귀단프리미엄’을 출시하여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발효공법을 커피에 적용시켜서 탄생시킨 ‘루와(Ruwa)’ 발효커피는 세계적으로 희귀하다고 알려져 있는 최고급 커피인 코피루왁(Kopi Luwak)의 발효과정과 동일 컨셉으로 당사의 첨단 발효기술에 의해서 탄생하였습니다. 이와 더불어 루왁미생물을 이용하여 ‘스타루빈(Star Lu Bean)’ 발효커피를 연구개발하여 풍미가 자연산에 거의 흡사한 최상급의 루왁발효커피를 국내외 최초로 출시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반려동물용 식물성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락토펫(Lacto-Pet)’ 반려견용 및 반려묘용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프로바이오틱스 등 유용미생물을 이용한 축산용 생균제 및 발효사료용 생균제, 수산용 양어양식 생균제, 친환경 토양미생물제제, 환경개선 생균제 등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하여 제품을 생산·판매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웰빙엘에스는 현대인의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목표와 함께 건강지향의 최고의 제품을 제조하기 위해서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항상 최고의 품질로 여러분 곁에 가까이 다가갈 것을 약속드리며 최선을 다해 연구 및 개발에 전념할 것입니다.

제품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