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부소개

강원도기업

기업소개

본문 시작

(주)휴웨이

(주)휴웨이
대표자
손광현
설립일
2014-01-22
분야(업종)
화장품
주요생산판매제품
휴웨이, 아잔나, 세자미, 수나리
홈페이지
huway.co.kr
기업소개

당신의 친구같이 늘 곁에 두고 싶은 화장품!…”sesamis”


 

연꽃은 더러운 연못이나 늪에서 잘 자라나는데 반해 그 꽃잎은 매우 고결하고 순결하며 그 자태는 우아하기 그지 없습니다. 그 향기와 예쁜 꽃잎으로 우리는 아름다운 여인을 연꽃에 비유하기도 합니다.


연꽃을 칭송하는 애련설에서도 작자는 연꽃을 진흙 속에서 났지만 물들지 않고, 맑은 물결에 씻어도 요염하지 않으며, 속이 소통하고 밖이 곧으며 덩굴지지 않고 가지가 없으며, 향기가 멀수록 더욱 맑으며 우뚝 깨끗이 서 있는 품은 멀리서 볼 것이요, 다붓하여 구경하지 않을 것이니 그러므로 연은 꽃 가운데 군자라고 칭하며 연꽃을 자기의 연인처럼 사랑했습니다.


더러운 곳에서 자라나는 꽃이지만 이렇게 아름다운 꽃잎을 피울 수 있는 것은 연의 자정기능 때문이라고 합니다. 비록 더러운 곳에서 자라나지만 그 어느 꽃과도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다운 꽃잎을 피우는데 착안하여 “sesamis”는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연꽃 추출물을 적용한 화장품, ”sesamis”!  


환경오염과 공해에 찌든 현대인들은 피부 또한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며 피부노화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더러운 곳에서 아름다운 꽃잎을 피운 연꽃처럼 “sesamis”는 더러운 공해와 환경오염에 시달리는 당신의 피부를 연꽃같이 아름답게 가꾸어 줄 것입니다. “sesamis”는 스모그와 미세먼지로 시달리는 당신의 피부를 위하여 태어났습니다.     

 

 “sesamis”는 프랑스어로 그녀의 친구라는 뜻입니다. , “sesamis”는 화장품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sesamis”는 당신의 피부를 공해로부터 보호하고 당신의 피부를 다시 10대로 되돌려드리겠습니다.


 

“sesamis”를 당신의 친구같이 늘 곁에 두고 당신의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십시요!!!

 

 

제품소개